본문 바로가기

생각없이 게임하기/와우일기

(와우일기 여섯번째밤) 지옥불 반도 = 헬 반도??

어느새 58렙이 된 나는 지옥불 반도를 가기위해

 

오그리마 어두운골짜기로 향했다.

 

그곳에 지옥불반도로 가는 포탈이 있기때문이다~!

 

 

 

캬~~

 

드디어 지옥불 반도까지 오다니 힘든 여정이였다..

 

계정 30일중에 6일밖에 안하다니 ㅋㅋ

 

매일 일때문에 바빠서 이제 계정 10일 남았다 ㄷㄷ;

 

 

 

제일 앞에는 사령관 머시기가 있는데

 

 그 분에게 말을 걸면 스랄마로 보내준다~

 

지옥불반도의 경치는 끝내주었다~~

 

지옥불 반도에 도착하고 바로 퀘스트 진행을 하였다.

 

상자를 까서 목재와 철재를 모으고

 

와이번을 타고가서 폭탄으로 적들을 죽이고~

 

순조롭기만 하였다.

 

하하 60달성~

 

나는 드디어 날것을 타게 되었다.

 

예전에 타던 용들보다는 멋이없지만;

 

그래도 파랑색 와이번을 나의 벗으로 삼았다.

 

위에 퀘스트는 점령 퀘스트인데

 

처음하는 유저라면 필수 퀘스트이다.

 

이유는 퀘스트 완료보상인 호드계급장을 주는데

 

호드계급장은 기절상태를 바로 풀어주는 굉장한 능력을 가졋다!

 

기절상태 해제 장신구는 고렙 템에서 많이 볼수있는데 이렙때는

 

계정귀속템을 제외하고는 얻기가 가장 쉬우니 꼭 깨고가야한다.

 

나는 계귀템이 있으므로 패스~

 

생각보다 점령에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그리고 호드가 이미 점령을 다해놓은 상태라면 점령이 불가능 하다~~ ㅠㅠ

 

 

스피드한 인던 클리어와 퀘스트 진행으로

 

어느새 레벨 67을 달성하였다.

 

장가르 늪지대 입성!

 

오랜만에 열렙한 것 같다.

 

매번 5업만 하고 끄다가 오늘은 9업.

 

술을먹어서 졸린 관계로 오늘은 여기까지만 한다.

 

오늘밤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