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없이 게임하기/와우일기

(와우일기 네번째밤)계정귀속 아이템

인던을 계속 돌면서

 

가끔 가다가 같은레벨이거나 나보다 낮은데도

 

딜량 차이가 많이나는 유저들을 보면서

 

내가 약한가?, 저친구들이 쌘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고민해결! 정답은  계정귀속아이템이였다!!

 

일명 계귀템

 

1~60까지 내가 레벨업하면서 아이템도 레벨업 하는 시스템이고

 

수리도 필요 없으며 일반템 보다는 보다 강력한 전투력을 선사한다.

 

1~60까지 아이템레벨을 90까지 업글시킬수 있고

 

그뒤 한번더 100까지 낄수있는 계귀템으로 업글시킬 수 있다.

 

총 2번 업글할수 있는셈이다.

 

 

 

 

 

 

 

길드원 분들에게 어디서 파는지 물었더니  뚜둥,

 

오그리마 중앙 큰건물 입구기준 왼쪽에 '길드 상인'이라는 NPC가 있었다.

 

 

 

 

 

 

 

 

오그리마에서는 총 3개의 방어구를 살 수 있는데

 

뭐뭐인지는 까먹었다. 망토, 다리는 확실.

 

개당 500골드 였던거 같다.

 

나머지 방어구는 언더시티에서 살 수 있는데

 

언더시티에서는 업글할 수 있는 업글아이템까지 판매한다.

 

 

 

 

 

 

 

 

 

친절한 길드분께서 내가 계귀템을 사러간다는 걸 알고

 

직접 2인용 로케트를 타고 나를 데려다 주셨다.

 

너무 고마웠다 ㅠㅠ

 

 

 

 

 

 

 

 

 

마친가지로 언더시티에서는 나머지 방어구와 장신구 그리고 무기를 판매한다.

 

개당 가격은 500골이고 무기는 1000골 이였던걸로 기억한다.

 

문제는 레벨한계를 늘려주는 아이템의 가격이였는데

 

1차 업글이 1000골, 2차 업글이 2000골이다.

 

방어구와 장신구를 다합치면 8개정도 되는데 돈이 꽤 많이 들어갔다.

 

그런데 뚜둥!!

 

무기 2차비용이 무려 5000골;;

 

초보유저나 거지 유저에게는 너무 큰 거금이였다.

 

총 소비된 비용은 대략 35000골 정도?

 

비용은 친구가 복귀 축하기념으로 준 5만골로 해결하였다.

 

 

 

 

 

 

 

다시 오그리마 복귀 까지 도와주신 우리 길드원님 '레미XXX'님 고맙습니다~

 

 

 

 

 

기분좋게 던전에 들어가서 딜량1등 해주고 만족감을 느끼며

 

오그리마에 있는 나의 숙소 '부러진 엄니'여관에 들어가서 게임을 종료했다.

 

 

 

오늘 나름 많이한다고 했는데 이것저것 알아보느라

 

레벨업은 40까지 올리는것이 한계였다.

 

//만렙은 언제찍을 것인가;//

 

 

 

그래도 아이템을 사서 기분좋은 하루였다.

 

 

오늘은 여기까지~